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소프트웨어 외주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소프트웨어 외주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궁극적으로 개발자 수와 필요한 작업 수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가격을 매기면 투자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개발을 진행할 준비가 되었다면 견적을 먼저 알아보세요.

소스코드를 제공하도록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그에 따릅니다.

ㆍ현재는 사용도가 줄어 더이상의 공부는 하지 않음    (현재 비주얼 스튜디오 에서도 제거된 상태임)

이런 식으로 설명하면 작업자가 역으로 요구 사항을 구체화하기 위한 질문을 이어나가기도 쉬워집니다. ‘인스타그램은 영상 업로드도 가능한데, 동영상 업로드 기능도 필요한가요?

이 글을 통해 앱개발 외주를 준비 중이신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발주 프로젝트가 끊임없이 이어진다는 보장이 없으니 회사 차원에서는 인력 read more 관리 측면에서 프리랜서를 쓰는 게 유리할 수 있다.

문제는 사기업인데 어음을 주기도 하고 프로젝트가 끝나고 한참이 지나야 모두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위시켓에 검색해보거나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상담받으면, 적정 견적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다.

개발사를 고르는 과정에서는 위시켓이 제공하는 정보와 프로젝트마다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조언이 좋은 가이드가 되어 주었습니다. 위시켓에서 활동하는 개발사는 모두 포트폴리오, 리뷰, 보유 기술을 모아 정리한 파트너 프로필을 갖고 있는데요.

따라서 어떠한 계약이 소프트웨어의 이용을 허락하는 내용인지 또는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을 양도하는 내용인지는 신중하게 판단하여야 한다.

이 때 후속 프로젝트 수주가 가능한 발주사는 그쪽에서 미안해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서 졸라야 하고, 떼어 먹힐 염려가 있는 경우는 악착같이 그야말로 수단 방법 가리지 말고 졸라야 한다.

모두에게 다 잘 맞는 개발 회사는 없습니다. 이런 검증 과정들을 거쳐 아웃소싱을 의뢰할 파트너를 골라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설마 그렇게 까지 손해를 보겠느냐 싶겠지만 프로젝트 규모가 커지면 수행 회사의 기술력과는 무관한 생각지도 않은 복병을 만나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다.

Report this page